홈 > 정치 > 정치
정치

산업건설위원회 낙동강 야외 물놀이장 사전점검 현장방문

편집국장 0 168

산업건설위원회 낙동강 야외 물놀이장 사전점검 현장방문

구미시의회 산업건설위원회(위원장 양진오)에서는 6월 28일(금) 제231회 정례회 폐회중 ‘낙동강 야외 물놀이장’ 조성 현장을 방문하여 사업추진 현황과 운영계획을 청취하고 개장을 앞두고 시설물을 점검했다.


낙동강 야외 수영장은 여름철 체험형 레저활동 및 휴양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부지면적 9,638㎡에 조립식 수영장 4조, 대형슬라이드, 유수풀, 터널분수, 버블존 등을 갖추어 2019년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두 달간 개장 운영한다.


이날 현장방문에 참석한 위원들은 간이수영장, 놀이기구 등 시설물을 꼼꼼히 둘러보고 물놀이장 조성을 위해 수고한 사업 관계자들을 격려하는 한편 시민들이 안전하고 쾌적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안전수칙 준수 및 시설물 주변 위생 관련 불편사항이 발생하지 않도록 현장관리에 철저를 당부하였다.


양진오 산업건설위원장은 “낙동강 야외 물놀이장 개장으로 많은 시민들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니 무엇보다 시민 안전 확보 및 질서유지를 위하여 각별히 주의를 기울여 줄 것”을 거듭 강조하고, 물놀이장 바닥에 매트를 보완하고 장애인 편의시설을 확충해 줄 것을 요청하였으며 앞으로도 산업건설위원회에서는 시민들을 위한 사업 현장에 방문하여 시설물 안전과 이용자 불편 해소를 위하여 사전점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