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정치 > 정치
정치

구미시의회, 제232회 임시회 개회

편집국장 0 301

구미시의회, 제232회 임시회 개회
 

의원발의 조례안 등 8개 안건 심사
의정활동 역량강화를 위한 전체의원 연수 실시
기획행정위원회 현장방문(금오정 국궁장)

구미시의회(의장 김태근)는 7월 10일부터 16일까지 7일간의 일정으로 제232회 임시회를 개회하였다.


주요 의사일정으로는 임시회 첫날인 10일 제1차 본회의에서 회기 결정의 건 등을 처리하고, 11일은 의정활동 역량강화를 위한 전체의원 연수를 실시한다. 12일부터 15일까지 상임위원회 활동에 들어가 의정활동 자료수집 및 구미시 보조금지원 표지판 설치에 관한 조례안 등 11개의 안건을 심사할 예정이다. 이어 16일 제2차 본회의에서는 상임위원회에서 심사한 안건 등을 최종 의결하고 의사일정을 마무리 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임시회에서는 제8대 의회 개원 1주년을 맞아 전체의원 연수 및 간담회를 개최한다. 11일 오전에는 법정 의무교육인 부패방지 교육과 의정활동 역량강화를 위한 의정실무교육을 실시하고, 오후에는 의원 간담회를 통해 의원간 소통의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그리고 이번 임시회 회기 중 기획행정위원회(위원장 김춘남)에서는 금오정 국궁장을, 산업건설위원회(위원장 양진오)에서는 전자정보기술원 및 구미코(2019구미건축박람회)를 각각 현장방문하여 시설현장 확인 및 건의사항을 청취할 예정이다.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