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종교 > 종교
종교

홀트, 자선달리기 대회 ‘RUN TO GIVE’ 참여

편집국장 0 1384

홀트, 자선달리기 대회 ‘RUN TO GIVE’ 참여


지난 9월 30일 서울 올림픽 공원에서 개최된 자선 달리기 대회 ‘런 투 기브(Run To Give)’ 수익금이 홀트아동복지회(회장 김호현)에 전달했다.

이번 행사에는 홀트아동복지회를 포함하여 JW메리어트호텔서울, JW메리어트동대문스퀘어서울, 쉐라톤그랜드인천호텔, 쉐라톤서울디큐브시티호텔, 라이즈오토그래프컬렉션, 메리어트이그제큐티브아파트먼트서울, 코트야드리어트서울타임스퀘어, 코트야드메리어트서울판교, 코트야드메리어트 서울남대문, 코트야드메리어트서울보타닉파크, 알로프트서울강남, 알로프트서울명동, 포포인츠바이쉐라톤서울강남, 페어필드바이메리어트서울 등 국내 14개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계열 호텔과 임직원 400여 명이 참여했다.

홀트아동복지회 말리홀트 이사장은 “뜻깊은 행사에 작년에 이어 올해도 참석하여 기쁘다. 직원들이 직접 모금한 후원금인 만큼 한 분 한 분의 뜻을 담아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2014년부터 연례행사로 진행해온 ‘런 투 기브’는 아시아 태평양 각지에서 호텔 직원들이 지역 내 기부를 위해 직접 참여하는 달리기 대회다.

0 Comments
이철우 경북지사, 4당 원내대표 만나 SK 하이닉스 유치 건의
평생 무신론자 전 호주 총독, 85세에 세례 받아
홀트, 자선달리기 대회 ‘RUN TO GIVE’ 참여

나에게 있어 불행이란 거의 신경성이라고 할 수 있다. 신경성 불행은 일을 제대로 하지 못했거나 성공적으로 완결시키지 못했을 경우 생긴다. 이 세상에서 가장 불행한 사람은 할 일을 찾지 못한 사람이다. 진실한 행복은 자신의 일을 잘한 다음 긴장을 풀고, 휴식을 취하며 회복을 한 사람에게만 찾아온다. 진실한 행복은 그날 그날 적당한 일이 있어야만 느낄 수 있는 것이다. - 임어당

불행이란, 행복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