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사회 > 사회
사회

구미시청소년문화의집 One+Together 동아리축제 열려

편집국장 0 46

구미시청소년문화의집 One+Together 동아리축제 열려


동아리, 재능계발 수강생 한자리에


구미시가 지난 달 23일 오후 1시 구미시청소년문화의집과 상모정수도서관 강당에서 지역 청소년 및 학부모 2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One+Together 동아리 축제’를 개최했다.


올해 제8회째인 ‘One+Together 동아리 축제’는 ‘청소년의, 청소년에 의한, 청소년을 위한!’을 슬로건으로 관내 청소년 19명으로 구성된 청소년문화의집 운영위원회들이 직접 기획하고 준비했으며 행사진행까지 맡아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행사내용은 1부 체험마당으로 열쇠고리?바람개비 만들기, 한글타투 스티커, 페이스페인팅, 만보기랭킹도전, 창의보드게임, 먹거리터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로 청소년의 호기심을 자극했으며, 2부 공연마당에서는 운영위원회의 축하 공연을 시작으로 재능계발프로그램 수강생들이 3개월간 배우며 갈고 닦은 통기타, 댄스, 난타 실력을 뽐냈다. 이어진 청소년문화의집 소속 동아리‘잡초’와‘시나브로’의 무대 역시 많은 박수갈채와 환호를 받았다.

14기 청소년운영위원장은 “동아리 축제를 직접 준비하면서 어려운 점도 많았지만 많은 분들이 축제를 즐겨주셔서 뿌듯하고 앞으로도 청소년문화의집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문화의집 홍보도 잊지 않았다.

구미시청소년문화의집은 현재 2020년 청소년운영위원을 모집 중이며 청소년동아리 활동 뿐만 아니라 재능계발프로그램 역시 계속해서 운영 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gumiyouth.org) 참조.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