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사회 > 사회
사회

2019 사랑나눔 김장축제!

편집국장 0 31

2019 사랑나눔 김장축제!


구미시에서는 11. 27(수) 오전 10시30분 구미코에서 700여명의 새마을가족과 삼성전자 임직원 및 유관기관 봉사자들이 참여한 가운데『2019 사랑나눔 김장축제』행사를 개최했다.


사랑나눔 김장행사는 구미시새마을회와 ㈜삼성전자가 지난 2007년부터 이웃사랑의 일환으로 추진해온 지역내 대표적인 사회공헌 사업으로, 그동안 삼성나눔워킹페스티벌을 비롯한 다양한 분야에서 지역주민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함께 전개해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고 있다.

이 날 행사를 위해 지난 9월부터 고아읍 황산리 외 3개소 경작지에 새마을지도자들이 직접 배추모종 심기부터 수확, 절임과정을 거쳤으며 27일 행사 당일에는 읍면동 새마을지도자들과 삼성전자 임직원 및 유관기관 봉사자들이 한 자리에 모여 우리 이웃들이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정성가득한 마음으로 김장 담그기를 진행했다.


행사에 참여한 새마을지도자들과 복지기관 봉사자들은 “이런 따뜻한 관심이 우리 이웃들에게는 큰 힘이 될 수 있다”며, 앞으로도 우리사회에 ‘같이’라는 사회적 가치가 널리 전파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는 다짐도 밝혔다.

장세용 구미시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한마음 한뜻으로 힘써주신 새마을 및 삼성전자 가족들과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앞으로도 새마을가족을 비롯한 지역 봉사단체들이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를 만드는데 가장 밑거름이 되어 줄 것”을 당부하였다.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