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사회 > 사회
사회

'사랑의 열매달기' 나눔 캠페인 동참

편집국장 0 19

'사랑의 열매달기' 나눔 캠페인 동참


구미시에서는 구미시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이중호)과 함께하는 사랑의 열매달기 캠페인을 12. 2(월) 시청 4층 대강당에서 직원 정례조회에 앞서 진행하였다.


이날 행사는 본청, 사업소, 읍면동 직원 등 300여명이 모이는 구미시청 공무원들의 조회시간을 이용하여 구미시공무원노동조합원 임원진과 복지정책과 직원이 조회에 참석하는 직원 한명 한명에게 사랑의 열매를 달아주었고, 직원들은 이웃돕기성금 모금에 성의껏 참여하였다.


공무원들의 나눔 실천인 사랑의 열매 달기 캠페인은 연말연시 나눔문화 활성화를 도모하고 나눔문화 분위기가 전 시민에게 퍼져 나갈 수 있도록 기여하기 위함으로 이날 직원들은 사랑의 열매를 전달받고 자발적으로 성금을 모금함에 넣어 훈훈한 정을 나누었다. 십시일반 모은 성금은 구미시청 직원일동의 이름으로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구미시는 지난 11월 20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73일간 「희망2020나눔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사랑의 온도탑 제막식, 이웃돕기성금모금 생방송, 행복해지는 전화(ARS 060-700-0090)걸기 등 각계각층의 시민이 자발적으로 동참하는 나눔 캠페인을 하고 있다.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