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문화 > 문화
문화

창원NC파크에서 관광 로드마케팅 펼쳐

편집국장 0 209

창원NC파크에서 관광 로드마케팅 펼쳐


구미시에서는 8월 30일 창원NC파크 광장에서 외지 관광객 유치를 위한 찾아가는 로드마케팅을 실시하였다.


NC다이노스 프로야구단 홈구장인 창원NC파크는 올해 3월 신규 개장하여 지역 명소로 떠오르는 곳으로 이 날 경기에 약 1만명의 관중이 구장을 찾았다.


구미시는 이번 로드마케팅에서 관광홍보동영상 상영 및 홍보물 배부, 구미 지역에서 생산하는 풀마실목장 요구르트와 구미 대표빵 ‘베이쿠미’의 시식 행사, 관광 홍보 로고가 새겨진 NC다이노스 캐릭터 열쇠고리 만들기 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로 현지 참여자의 관심을 높였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정한 가을 여행주간 (9.12∼9.29)과 추석연휴에 가족과 함께 방문 체험할 수 있는 신라불교초전지에 대해서 적극 홍보하여 참여자들이 많은 관심을 나타내었다.


신라불교초전지는 지난 2017년 개관하였으며, 신라불교가 꽃피우기까지의 과정을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보여주는 「신라불교초전기념관」, 7개 동의 숙박시설로 구성된 「전통 한옥가옥 체험관」, 직접 조리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사찰음식체험관」, 의(衣)?식(食)?주(住)?법(法)의 공간으로 구성되어 당시의 생활문화 양식을 체험할 수 있는 「전시가옥」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구미시는 2019년을 구미시 관광원년의 해로 보고, 관광진흥과 신설, 관광진흥 마스터플랜 수립, 관광자문협의회 구성, 지자체 최초 주요관광지 카드뉴스 제작 등 다양한 관광 진흥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