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교육 > 교육
교육

신설학교 개교 업무 본격 착수

편집국장 0 170

신설학교 개교 업무 본격 착수 


경상북도구미교육지원청(교육장 이백효)이 지난 10일, 내년 3월 신설되는 (가칭)구미원당초등학교와 (가칭)구미신당초의 개교사무취급학교개교업무 추진 행?재정 TF팀 협의회를 가졌다.


학교장과 행정실장, 행정실 담당자 등이 참여한 가운데 열린 이번 협의회에서는 학교와 교육지원청 간의 긴밀한 협조관계를 구축하고 신설학교에 필요한 물품 및 기자재 구입과 같은 개교 경비 집행계획을 수립, 신속하고 효율적인 예산 집행으로 개교 직후에도 빠른 시일 내에 정상적인 교육과정이 운영될 수 있도록 했다.


이백효 교육장은 “내년‘구미신당초 및 구미원당초’의 개교업무 추진 시 예상되는 문제점과 어려움을 조기에 보완할 수 있도록 전 직원이 앞장서서 아낌없는 노력과 지원을 하도록 하며 정상 개교 및 교육경쟁력 확보를 위해 차질없이 업무를 추진할 것”을 당부했다.







 

0 Comments
이철우 경북지사, 4당 원내대표 만나 SK 하이닉스 유치 건의
평생 무신론자 전 호주 총독, 85세에 세례 받아
홀트, 자선달리기 대회 ‘RUN TO GIVE’ 참여

폭풍우가 내리칠 때에는 참새까지도 두려움에 떠는 것 같으나, 일단 날씨가 청명하고 바람이 온화해지면, 무심한 초목조차도 즐거워하는 것 같다. 이로 미루어 보면 천지간에는 하루라도 화기 애애한 경계가 없어서는 안되는 것처럼, 인간 사회에도 단 하루인들 기쁘고 즐거운 상태가 없어서는 안되겠다. - 채근담

인간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