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스포츠 > 스포츠
스포츠

구미시체육회 임시이사회 개최

편집국장 0 884

구미시체육회 임시이사회 개최

민간체육회장 선거를 위한 구미시체육회 규약 제,개정


구미시체육회(회장 장세용)가 지난 달 16일 새마을테마공원 연수관 대회의실에서 부회장, 이사 등 체육회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임시이사회를 개최했다.


지난 1월 15일 국민체육진흥법 개정으로 지자체장의 체육단체장 겸직이 금지됨에 따라 그간 대한체육회 주관으로 지방체육회 순회간담회 및 의견수렴 등을 거쳐 선거표준안을 만들었고 구미시체육회도 이날 이사회에서 이를 준용한 구미시체육회 규약을 제?개정 후 내년 1월 15일까지 신임 민간회장을 선출할 예정이다.


장세용 구미시체육회장은 인사말에서 “민간체육회장 선거가 공정하고 원활하게 치러져 구미시 체육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해 헌신해 주실 분을 선출할 것을 확신한다”며 “‘시민이 행복한 구미’를 만들어 가는 주역이 지역 체육인이라는 긍지와 자부심을 갖고 공정선거를 위해 성심껏 도와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내년 구미에서 개최되는 ‘2020년 제101회 전국체육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체육인들의 성원과 참여도 부탁했다. 

0 Comments
이철우 경북지사, 4당 원내대표 만나 SK 하이닉스 유치 건의
평생 무신론자 전 호주 총독, 85세에 세례 받아
홀트, 자선달리기 대회 ‘RUN TO GIVE’ 참여

사람들이 벌거숭이 산을 보고 저기에는 본래 나무가 없었다고 하니, 이것이 어찌 산의 본성이겠는가? 이와 마찬가지로 사람의 본성엔들 어찌 양심이란 것이 없을소냐? 사람이 양심을 잃어 버리는 일도 도끼로 나무를 날마다 찍어 내는 일과 흡사한 것이니, 아름다울 수가 있으랴! - 맹자

양심, 본성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