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여성 > 여성
여성

구미시여성단체협의회, 경북여성의 높은 We상 수상

편집국장 0 80

구미시여성단체협의회, 경북여성의 높은 We상 수상

‘제2회 경북여성단체협의회 어울림 한마당 행사’


구미시와 구미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김금순)가 지난 달 29일 오후 2시 경북도청 동락관에서 개최한 ‘제2회 경북여성단체협의회 어울림 한마당 행사’에서 그동안 준비한 양성평등 단막극을 무대 위에 펼쳐 경북여성의 높은 We상을 수상했다.


경상북도 주최와 경북여성단체협의회 주관으로 올 해 두 번째로 개최된 이번 행사는 여성의 잠재적 역량과 화합을 목적으로 도내 여성단체 14팀이 참가해 여성의 숨어있는 재능과 끼를 발표하는 열띤 경연을 펼쳤다.


이번 경연대회에 참가해 양성평등 단막극 공연을 선보인 구미시여성단체협의회는 직장 내 불평등 문제를 제기함으로 여성의 지위향상과 양성평등 관심 제고하기 위해 올해 3월부터 직접 대본을 기획하고 단막극을 만들어 2019 양성평등 기념행사, 구미시 공무원정례석회에서 공연하는 등 양성평등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구미시여성단체협의회는 1989년 12월 여성의 사회참여 확대 및 여성권익 향상을 위해 설립되어 19개 여성단체, 회원 26,428명으로 이루어졌으며, 공모를 통해 여성복지 종합상담 및 여성역량강화사업, 양성평등 기금 사업 등 다양한 여성친화와 역량 강화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0 Comments
이철우 경북지사, 4당 원내대표 만나 SK 하이닉스 유치 건의
평생 무신론자 전 호주 총독, 85세에 세례 받아
홀트, 자선달리기 대회 ‘RUN TO GIVE’ 참여

만약 인생이 불행하다면 우리는 그 괴로운 짐을 벗어 버리려고 애쓴다. 반대로 만약 인생이 행복하다면 그것을 잃어버릴까 겁을 낸다. 깊이 생각하면, 행복이고 불행이고 마음에 부담이 되는 점은 일반이다. - 라 브뤼예르

행복, 불행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