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여성 > 여성
여성

(사)대한어머니회 구미시지회 이·취임식 개최

편집국장 0 727

(사)대한어머니회 구미시지회 이·취임식 개최


(사)대한어머니회 구미시지회(회장 김규랑)는 12월 8일(화) 18:00 더펠리즈에서 회원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회장 이‧취임식 및 저소득가정에 장학금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날 행사는 2018년부터 3년간 대한어머니회 구미시지회를 헌신으로 이끌어온 배미라 회장의 이임식과 새롭게 내년부터 대한어머니회를 이끌어 갈 김규랑 회장의 취임식에 이어, 조손가정 5가구에 각 50만원씩 장학금을 전달하는 순으로 진행되었다.

김규랑 신임 회장은 취임사에서 “열정과 봉사의 마음으로 회원들과 화합하여 대한어머니회를 잘 이끌어 나갈 것이며, 나아가 사회적 약자를 위하여 더 많은 나눔과 봉사를 추진하여 지역사회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장세용 구미시장은 전임회장의 그동안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신임회장의 취임을 축하하면서 대한어머니회의 새로운 도약과 나아가  구미시가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여기 계신 모든 분들이 앞장 서 줄 것을 당부했다.   


(사)대한어머니회 구미시지회는 2014년 9월 설립되어, 올해 6주년을 맞았으며 35명의 회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매년 꾸준히 조손가정 장학금 전달 등 다양한 봉사활동과 출산장려 캠페인을 추진해 오고 있다.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