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여성 > 여성
여성

(사)경북여성기업인협의회 구미지회 조영순 회장 취임

편집국장 0 317

(사)경북여성기업인협의회 구미지회 조영순 회장 취임


(사)경북여성기업인협의회 구미지회(회장 조영순)는 2월 17일(수) 14:00 호텔 금오산에서 장세용 구미시장, 김재상 구미시의회 의장, 지역 경제인 및 유관기관장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 날 행사에서 2019년부터 2년간 구미지회를 이끌어온 이명랑 회장의 이임, 조영순 회장의 취임과 함께 초대회원으로 구미지회를 20여 년 간 지켜온 4명의 회원에게 20주년 기념 공로패를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신임회장으로 취임한 조영순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이지만 여성기업인의 강인한 인내와 섬세한 리더십으로 위기상황을 함께 헤쳐 나갈 수 있도록 단체의 화합과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장세용 시장은 그 동안 단체 발전을 위해 노력해 온 전임 이명랑 회장에게 감사인사를 전하고 신임 조영순 회장의 취임을 축하하며 “사회경제 상황이 급변하는 어려운 현실이지만 여성기업인들의 강점을 활용하여 어려운 시기를 잘 극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여성기업인들이 기업하기 좋은 도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하였다.
 

0 Comments
<1,000자 칼럼> 방향과 목표
이철우 경북지사, 4당 원내대표 만나 SK 하이닉스 유치 건의
평생 무신론자 전 호주 총독, 85세에 세례 받아

잠깐 동안의 낮잠으로 뇌의 기능이 활성화되어 우리는 더 좋은 아이디어를 생각해내고, 퍼즐을 더 빨리 해결하면, 똑같은 패턴을 신속하게 찾아내고, 정보를 더 정확하게 기억해 낼 수 있다. - 데이비드 랜들 (David Randall)

낮잠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