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여성 > 여성
여성

구미시여성단체협의회 정기총회 개최

편집국장 0 282

구미시여성단체협의회 정기총회 개최


구미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이월예)에서는 2. 26(금) 여성단체협의회 사무실에서 회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1년 구미시 여성단체협의회 정기총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정기총회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거리두기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여 진행되었으며, 2020년 활동우수단체 시상 및 결산보고와 2021년 사업 및 활동계획에 대한 논의 등이 이루어졌다.


총회를 개최한 이월예 구미시여성단체협의회장은“작년 한 해는 코로나19로 인하여 다른 어떤 때보다 모두들 힘든 시기를 보냈지만, 힘든 상황 속에서도 책임감과 사명감을 갖고 구미 여성의 역량과 권익을 위해 노력해준 회원 모두에게 감사드리며, 올해도 구미 여성의 자긍심을 가지고 지역사회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구미시여성단체협의회는 현재 17개단체 26,325명의 회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웃사랑 실천뿐만 아니라 여성역량강화교육, 양성평등 문화확산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최동문 사회복지국장은 “지난 해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매순간 최선을 다해준 여성단체협의회 회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올 한 해도 구미 여성들의 뜨거운 열정과 활동으로 지역사회와 호흡하며, 더욱 잘사는 구미시가 될 수 있도록 회원 여러분들이 함께 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하였다.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