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커뮤니티 > 포토뉴스
포토뉴스

언니·오빠와 함께 떠나는 영어동화여행

편집국장 0 24

언니·오빠와 함께 떠나는 영어동화여행


경상북도교육청 구미도서관(관장 김창규)은 지난 7일 오후 2시 어린이자료실에서 유아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경북외고 학생 15명이 참여한 가운데‘경북외고 언니ㆍ오빠와 함께 떠나는 영어동화여행’행사를 성황리에 운영했다.


영어그림책 읽어주기는 독서의 달 행사의 일환으로 경북외고 학생들의 재능기부로 운영되며, 참가 어린이들에게 1대 1로 영어그림책을 읽어주고, 다양한 독후활동을 펼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봉사활동에 참여한 경북외고 박성민 학생은 “학교에서 공부만 하다 어린이들과 함께 책을 읽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서 보람 있었고, 앞으로도 이런 뜻깊은 행사에 계속 참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구미도서관 김창규 관장은 “영어그림책 읽어주기 행사는 이용자들의 반응이 좋아서 10월부터 꾸준히 운영할 예정이며 청소년들에게는 재능과 끼를 펼치고, 어린이들에게는 언니·오빠들이 들려주는 영어그림책을 통해 영어와 도서관이 친숙해지는 계기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영어그림책 읽어주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경상북도교육청구미도서관 홈페이지(www.gbelib.kr/gm)를 참고하거나 문헌정보과(☎450-7022)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이 게시물은 편집국장님에 의해 2019-09-09 10:10:51 교육에서 복사 됨]
0 Comments
이철우 경북지사, 4당 원내대표 만나 SK 하이닉스 유치 건의
평생 무신론자 전 호주 총독, 85세에 세례 받아
홀트, 자선달리기 대회 ‘RUN TO GIVE’ 참여

인간이 울며 슬퍼하는 데에는 여러가지 위선이 깃들어 있다. 사람은 가장 친한 사람의 죽음을 슬퍼하는 척할 때 사실에 있어서는 자신의 슬퍼할 때가 있다. 즉 자신의 행복, 즐거움 그리고 그 친한 사람으로부터 사랑을 받았던 자기가 허무하게도 없어지는 것을 슬퍼하는 것이다. - 라 로슈푸코

슬픔, 위선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