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커뮤니티 > 포토뉴스
포토뉴스

‘2019 여성대학·여성대학총동창회 화합한마당’ 성황리 개최

편집국장 0 10

‘2019 여성대학·여성대학총동창회 화합한마당’ 성황리 개최


‘2019 여성대학?여성대학총동창회 화합한마당’행사가 회원 등 3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26일 오전 11시 경상북도 새마을회관에서 열린 이날 행사는 화합 한마당 식전행사로 난타동아리 ‘토리타’공연과 지역가수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화합 단체 게임, 댄스, 노래 등 기수별 장기자랑으로 이어졌다.


‘구미시여성대학’은 여성의 소양함양과 지역의 발전을 이끌 여성리더 양성을 위해  1985년 처음 개설한 이래 지난해 47기까지 4,600여 명의 수료생들을 배출했으며 수료생들 또한 지역사회 각계각층에서 여성리더로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어 구미시 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양은경 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구미시여성대학 동창 모두가 힘을 합쳐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한다면 살기 좋고 살고 싶어 하는 구미가 될 것”이라며 “우리 모두 나눔과 베풂을 실천하는데 앞장서자”고 했다.


김상철 구미시 부시장도 “구미시여성대학 수료생들이 자발적으로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여 지역사회를 아름답게 만들고 지역발전에 구심적 역할을 해 주는데 고마움을 전하며 배움이 나눔으로 이어져 시민 모두가 행복한 구미를 만들어 가겠다”고 했다. 

[이 게시물은 편집국장님에 의해 2019-09-26 16:14:17 여성에서 복사 됨]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